다낭 리조트 추천
; 하얏트 리젠시 다낭
(Hayat regency Danang)

 

태교여행 겸 가족여행으로 다낭여행을 다녀왔다.

5명 대가족이라 선택하게 된 하얏트리젠시다낭 레지던스룸

 

특히 에어비앤비 통해서 예약할 수 있어 크레딧 써서 저렴하게 예약해서 좋았다.

여기 링크로 들어가서 회원가입 하시면 48,000원 상당의 에어비앤비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www.airbnb.no/c/9dc314

정말 넓었던 리조트였다.

택시는 로비앞에까지 내려다 줍니다.

로비에서 전동카트를 태워달라고 하면 숙소까지 데려다 줘서 그건 편리했다.

근데 숙소에서 로비까지는 버기서비스가 안된다했다.

아마 에어비앤비 통해 예약한 레지던스룸이라 그런것 같았다.

 

 

레지던스룸이라도 매일매일 청소해주고 수건이랑 물이랑 채워줬다.

숙소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넓고 시원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다낭여행에서 부모님이 가장 만족해 하셔서 좋았다.

 

숨이 확 트이는 베란다도 있다.

한숨자면 꿀!!

레지던스룸이라 조리를 할 수 있어 김치찌개도 해먹었다. ㅋㅋㅋ

참고로 밥솥은 없었습니다.


호텔이 수영장은 총 5개

다 가보지는 못했지만 메인수영장은 넓고 깊은곳도 있어서 좋았다.

특히 프라이빗 비치도 있어 한숨자기 딱 좋았던 곳이었다.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던 다낭 하얏트리젠시 
대가족이 여행한다면 추천하는 다낭숙소입니다.  :-)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회원가입 하시면 48,000원 상당의 에어비앤비 크레딧을 받을 수 있어용!
www.airbnb.no/c/9dc314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