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악세사리]


차량용 아이언맨 워머신


남자친구가 새차를 사게되어서 선물을 주기 위해 인터넷을 여기저기 뒤지다가

아이언맨 워머신을 알게 되었다.

보자마자 이거다 싶어서 폭풍 검색을 하다가 하루만에 구매 결정!

주문한 아이언맨이 도착을 했는데 완전 멋짐







부품을 다 꺼내어 보고

양손은 주먹으로 되어 있었는데 다른 손을 끼울수가 있게 되어있었다

그런데 주먹손을 빼기가 너무 힘이 들었다..ㅜ




엄청 빡빡해서 힘을 주어서 세게 당겨 잡아야 하는데

부서질까봐 너무 살살해서 안빠지는 거였다

눈을 딱 깜고 엄청 세게 힘을 주니 쏙 하고 빠졌다




이렇게 멋진 손으로 체인지 완료

끼울때에도 너무 빡빡해서 엄청 힘을 주어야 했다

뒤에 총까지 조립 완료 !!


너무너무 멋짐 

어떻게해 진짜 너무 멋있땅 




자극을 주어서 흔들리게 되면 이렇게 불이 켜진다

완전 멋졍




남친에게 선물을 증정 후

차에 설치를 했다

처음 봤을 때에는 생각보다 커서 걱정했는데 

막상 차에 설치를 해보니 딱 좋았다



어때염?

너무 멋지지 않나요?

차문을 열고 닫을 때에는 과속방지턱을 지날 때마다 자극이 되어서 불이 켜진다

건전지가 빨리 달것 같긴 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앙!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