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경리단길 카페]


꽁티드툴레아, contedetulear



얼마전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카페인 꽁티드툴레아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좀 어려운 카페예요 

위치는 경리단길에 장진우 거리에서 조금 더 언덕위로 올라가면 찾으실 수 있어요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13나길 17


영업시간 :  화 - 금(PM 12:00 - PM 11:00) / 토,일 (PM 1:00 - PM 11:00)

월요일은 휴무래요 힘들게 찾아갔는데 문 닫았으면 안된니까 ㅠ 영업시간은 항상 미리 체크하세요 





언젠가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던 경리단길 카페 꽁티드툴레아

지난 금요일에 다녀왔습니다

노오란 파라솔이 매력적인 카페 !

이곳에서 인생사진 한장 찍어줘야죠 






귀여운 강아지들로도 유명한 카페예요

가자마자 입구에 빼꼼 고개를 들고 있는 강아지 

완전 귀여워요 !!





노오란 파라솔앞에서 사진도 찍어주구요

사진 너무 맘에 들게 나왔네요  






향초와 디퓨저로 유명한 카페예요 

1층은 향초쇼룸이고 2층은 카페로 이루어져 있어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구석구석 손길이 만이 들어간 인테리어 




2층에 올라가면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였어요

테이블은 4개정도에 밖이 잘 보이는 바자리가 있었어요 


2층에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시면 돼요






저는 요즘 제가 꽂혀 있는 플랫화이트와

장이 안좋은 남자친구를 위한 플레인 요거트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나왔어요!

플레인 요거트는 정말 건강한 맛이었어요 

아주 맛있는맛은 아니지만 장이 안좋은 제 남친에게는 아주 딱인 요거트였어요 



음료 마시면서 수다를 떨고 있으면 귀여운 강아지 두마리가 한번씩 2층에 놀러와서 애교도 부려요

너무 귀여웠어요 

사장님이 내려가라고 하면 말도 잘 듣더라구요 ㅋㅋ







다음번에는 여유롭게 향초와 디퓨저로 구경해보고 싶어요 !

생각보다 작은 내부로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것 같아요 

평일날 시간 되실 때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