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맛집]


차이나타운가면 꼭 먹어야 하는

야쿤카야토스트

Yakun Kaya Toast


차이나타운에 가는 날입니다.

차이나타운에 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야쿤카야 토스트에 가기로 했어요

카야토스트는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디저트 인데요

토스트박스 등 카야토스트를 판매하는 곳은 여러군데가 있어요

그 중에서도 저희는 야쿤 카야 토스트를 가보기로 했어요


차이나타운 야쿤카야토스트 본점 위치
주소 : 18 China Street, #01-01, Singapore 049560
(텔록아이어역 B번출구 왼쪽 파이스트 스퀘어로 들어가서 오른쪽)
월~금요일 07:30-19:00, 토요일 7:30-16:30 
일요일 08:30-15:00, 공휴일 휴무.



차이나타운은 또 다른 느낌과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싱가포르 시내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었어요



차이나 타운에서 사진 찍어가며 건물 구경해 가며 걸어가 보니

어느새 야쿤 카야 토스트를 찾을 수 있었어요

아침 일찍 찾아간 토스트집에 손님이 이미 3-4팀 와 있었어요 



여기는 야외 테이블이예요

실내에서 먹고 나오니 있더라구요 ㅠㅠ

몰랐어요 

알았으면 진작에 야외에서 먹는건데 ㅠ 

단색 컬러로 이루어진 벽면이 너무 예뻤어요 

예쁜 사진 건질 수 있었는데 ㅠ 너무 아쉬웠어요 




반숙도 싫어하는 사람이라 단품을 주문하려고 굳게 다짐을 했었는데 

직원이신 아주머니가 옆에서 시끄럽게 혼란스럽게 만들어 놓아서 순간 판단력이 흐려져서 세트메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일 인기 많은 A세트를 2개 주문했어요
버터 카야 토스트 + 수란 두 알 + 커피 1잔

카야는 말레이어로 달걀의 달콤한 맛이라는 뜻이래요
고소하고 달콤한 잼으로 바삭하게 구운 빵에 발라먹는 게 카야 토스트예요

역시나 달달하면서 바삭한 빵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커피는 맥심커피와 비슷한 맛이었어요 




사람들이 너무 달아서 별로라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카야잼만 발랐다면 엄청 달아서 물리는 맛일수도 있는데
버터와 잼을 함께 발라놓아서 그런지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수란은 비릴 것 같아서 아예 안먹으려고 했었는데 

달콤한 카야토스트를 수란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어떻게 표현하지를 못하겠는데 정말 찰떡궁합이예요 

저는 반숙도 잘 못먹는 데 토스트를 수란에 찍어먹으니 거부감도 싹 사라지더라구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