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이탈리아항공타고 이탈리아로 떠나요

지금 이탈리아 로마인데
숙소에서 쉴겸 실시간 포스팅 합니다

한국 이탈리아 취항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알이탈리아항공 타고 이탈리아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요
그 실시간 후기 남기려고 해요

(사실 이글은 정말 이탈리아에서 실시간으로 작성한건데 

인터넷이 넘나 느려서 ㅠ 결국 한국와서 업로드했어요ㅠ

IT강국 한국)




아침일찍 인천공항에 간다고 급히 편의점에서 커피 한잔


​떠나기전 인천공항에서 한국음식을 먹어줍니다

메뉴는 부대찌개
지금 이탈리아 로마 현재 넘나 생각나 ㅠㅠ



공항에서 탑승 전 셀카도 찍어줘야쥬



드디어 121번 게이트
게이트 넘나 멀어요 ㅠㅠ
트레인 타고 가야해요 ㅋㅋㅋㅋ
너무나 큰 인천공항






드디어 출발

#이탈리아 가서 만나요! :)




드디어 알이탈리아항공 탑승
한국영화 2개 정도 들어있어용 ㅋㅋㅋ



그리고 USB꽂는 단자도 있어서
핸드폰 충전 걱정없지요 ㅋㅋㅋ
드라마랑 예능 엄청 다운받아서 갔어요 ㅋㅋㅋㅋ



첨으로 나온 기내 간식과 음료
고소한게 과자가 참 맛이 좋아용 ㅋㅋ
얼음 달라고 하니 친절하게 주셧어요 ㅋㅋㅋ


첨으로 나온 기내식이예용
코리안푸드와 이탈리안푸드 둘중에
하나 골라라고 하는데요
저는 코리안푸드 선택했어용 옴총 맛이 좋아염
튜브 고추장도 함께 나오는데 챙기세여 ㅋㅋㅋㅋ


총 세번의 기내식을 먹고 무사히 도착!!
밥을 자주 줘서 됴아요웈ㅋㅋㅋㅋ




저흰 사실
최종 목적지가 로마가 아니고 피사였어용
그래서 환승을 했어요

근데 환승하는 비행기는 완전 쪼꼬미 ​


자리가 4열이예요 ㅋㅋ 버스처럼
국내 저가항공은 그래도 6열인데요 ㅋㅋㅋ
여긴 4열 버스타고 하늘 나는줄ㅋㅋㅋ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


한시간정도를 타니 도착!
무사히 잘 도착했고 짐도 잘 왔습니다
피곤하니 얼른 자고 내일 일정 소화하자!

분명 이탈리아에서 실시간으로 작성한 포슈팅이지만

한국에서 업로드한 포슈팅 끄읕!!!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