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돌체비타(Nars dolcevita)


오늘 소개해 드릴 뷰티템은 나스 톨체비타 입니다.

그동안 눈여겨 보던 나스 돌체비타를 드디어 구입했어요!

원래는 싱가포르 여행갈 때 면세찬스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ㅠㅠㅠ

2달전부터 봤는데 계속 품절이라서 결국 그냥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인기가 진짜 장난아닌가봐요 ㅠㅠ 이렇게 구입하기 어려운 립스틱은 첨이예요



 




MLBB립스틱의 대명사인 나스 돌체비타의 컬러 


컬러는 이런 가을가을한 컬러입니다

블로그 후기에는 대부분 색이 없다 그냥 내 입술이다라는 글도 많아서 많은 고민을 했었어요 


결국 백화점 가서 발라보니 

저는 원래 입술색이 뚜렷하지 않고 그리고 파운데이션으로 립컬러를 많이 죽이는 편이거든여 

그래서 그런지 저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발색도 잘 되더라구용!!!!!



대부분의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발색샷은 조금 밝은편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자연광이나 조명 때문에 밝게 나오는것 같아요


저도 카메라 360과 같은 앱으로 사진을 찍으니 확실히밝게 나오더라구요

원래는 더 짙고 예쁜 컬러인데 ㅠㅠㅠ 



 

햇빛을 많이 받아서 조금 더 밝게 나온점 이해해주세요 ~!!

실제 색상보다 사알짝 좀 더 밝네 나온거예요





애정하는 나스 립스틱들 

나스 그레이스, 나스 로디, 나스 돌체비타 입니다 

정말 하나하나 모으고 쓰고 있는 립스틱들



 

그리고 나스 로디돌체비타를 비교해 놓은 거예요

 로디가 위에꺼인데 확실히 조금 더 핑크빛이 많이 돌져???


저는 돌체비타를 깔아주고 가운데 로디를 발라주니 딱 자연스럽게 이뿌더라구용 !


 


마지막으로 나스 돌체비타 발색샷

이것도 밝게 나왔습니당 ! 참고해 주세요


정말 분위기 있는 컬러인 나스 돌체비타

눈독들이고 있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세요 !!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