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올것 같았던 겨울이 가을을 제치고 와버렸습니다 

이런 건조한 겨울이 되면 매트한 립스틱은 손이 가질 않아요

 그래서 지금같은 절기에 쓰기 딱 좋은 립스틱을 가지고 왔어요

저번 싱가포르 여행  면세점에서 구매한 립스틱을 소개려고 합니다.


바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입생로랑( rouge volupte shine )


루쥬볼립떼 샤인 46호입니다.

박수진 립스틱으로도 유명한 제품이예요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46호(YSL)


가격은 42000원이예요.  아주 사악한 가격이예요 ㅠㅠ

최대한 길게 돌린거예요

진짜 양 작죠 ㅠㅠㅠ

엄청 아껴쓰고 있는중이예요 



 

면세점에서 구입하려면 대부분 품절이라서 구하기 어렵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었는데

다행히 제가 구매할 때에는 재고가 있길래 당장 구매했어요 !



46호는 핑크빛이 도는 코랄컬러예요

립스틱 케이스가 정말 끝내줘요. 케이스가 사실 반은 먹고 들어가는 같아요



 

루쥬 볼립떼 샤인은 촉촉한 립스틱이예요

핑크빛이 도는 코랄색상으로 화사한 컬러로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해주는 컬러인것 같아요

데일리로 무난하게 바를 있는 컬러인데 아까워서 데일리로 쓰지를 못한다는 ㅠㅠㅠ



발색샷이예요

폰카로 찍은거라서 화질이 많이 떨어지는데 ㅠㅠ

엄청 화사한 코랄 색상이예요 정말 데일리로 쓰기 딱 좋은 컬러예요

화장 다 끝내고 마지막에 립스틱 바를 때 그 희열 ㅋㅋ 이 코랄컬러는 그 희열이 더 많아요 ㅋㅋ 


친구 42호와 함께 

정말 하나쯤은 있으면 좋은 립스틱 추천합니당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