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이상이었던 대만 여행지

신베이터우 지열곡(Xinbeitou Thermal valley)


지열곡으로 유명한 신베이터우 여행하는 날

우리 숙소 시먼에서 지하철로 갈 수 있는 곳이다


MRT를 이용하여 먼저 베이터우 역으로 갔다

베이터우에서 내리면 핑크라인으로 환승할 수 있다

분홍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신베이터우쪽으로 걸어가면 된다



이때 다만에 최강한파가 왔던 날인데

신베이터우에 내리니 날씨가 엄청 따뜻했다


하늘도 너무 맑았다

이제 여행할 맛 나는군 



여기는 대만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신베이터우 도서관이다

정말 밖에서 보았을 때 엄청 예뻤다


내부는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 밖에서 보았을 땐 정말 최고였다





여기는 온천박물관이다

입장은 무료 입장이라서 들어가 보았다



온천박물관은 특별한 건 없었다

아주 오래되어 보이는 그냥 목욕탕이 있었다


그리고 2층에는 공연을 하고 있었다

특별히 볼 거 없어서 빠르게 둘러보고 나왔다






그리고, 여기는 만객옥라면이라는 신베이터우에서 아주 유명한 맛집이다

온천수로 끓인 라면으로 유명한 곳이다 


여기 한번 가보고 싶긴 했지만

부모님이 온천수로 끓인 음식은 아무래도 유황냄새가 나서 별로일 것 같다는 판단에 

가지 않기로 했다 

(부모님을 고려하여 스시익스프레스에 갔다)



방문했을때 12시 정도였는데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 있었다 

맛집이긴 한건가보다



날씨가 너무 좋아보여서 찍었다

게다가 편의점도 너무 예뻐서...



드디어 도착한 지열곡

MRT에서 한 10분 정도 천천히 걸어가면 나온다

부담스러운 거리는 절대 아니다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가다보면 금방 나온다



드디어 만났다 !! 지열곡(Thermal Valley)

일본에서 볼 법한 온천

생각보다 엄청 큰 사이즈였다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

냄새가 !! 유황냄새가 정말 장난아니었다 

있다면 마스크를 가져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지열곡이 너무 더웠다고 했는데

우리가 간 날은 대만 역대 최강 한파였기 때문에

너무 따뜻해서 떠나기 싫었다 ㅠ 계속 있고 싶었다





유황때문인지

너무 색깔이 예뻐 ㅠㅠㅠ

맑기도 맑아서인지 더욱더 영롱한 색







저 연기좀 보세요

연기가 계속 엄청 올라와요 




마지막으로 셀카 한장 남기기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