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함께하는 대만여행]

신베이터우 맛집

스시익스프레스(sushi express)


부모님과 하는 대만여행도 어느덧 3일째였다

부모님은 첫날부터 고수냄새에 이미 많이 힘들어하고 있었던 상태였다


신베이터우에서 지열곡을 감상을 마치니 배가 상당히 고팠다

신베이터우에는 아주 유명한 맛집이 있다. 바로 만객옥라면이다

만객옥라면은 온천수로 라면을 끓여 파는 음식점이다


부모님은 온천수로 끓으면 유황냄새가 남아있을 것 같아 맛이 별로일 것 같다고 하셨다

여기저기 블로그를 뒤져보니,

신베이터우에는 스시 익스프레스라는 곳이 있었다


그래서 오늘의 점심으로 결정!!



스시익스프레스는 회전초밥집이다

대부분 회천초밥은 한접시에 30td이다

한국돈으로 거의1000-1200원정도인데 엄청 저렴한거라고 할 수 있다

좌석의 거의 꽉 차 있었다 



겨우 자리가 있어서 자리를 안내받아 앉을 수 있었다



!! 스시익스프레스 꿀팁

여기 보면 생선초밥도 있고 새우, 계란말이, 알밥, 롤 등등 있는데

생선초밥은 처음에만 두어개 나오고 전혀 나오지 않았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하면 만들어서 가져다 준다 

가격도 1접시에 30td로 동일하다 


뒤늦게 우리는 알게되어서 

끝에 엄청 주문해서 먹었다 



요렇게 차를 마실 수 있는 따뜻한 물이 나오게 되어있었다



영롱한 저 초밥의 자태

완전 싱싱하고 정말 맛있었다

이런걸 단돈 10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 


국이 먹고 싶으면 메뉴판에 있는 국을 주문하면 됩니다 

저희는 된장국을 2명당 1개씩 주문했었는데요 정말 맛있었다 !!!

맑은 한국식 된장국맛이었다





우리가족 모두 만족했던 스시 익스프레스

대만에서 대만음식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이런 착한 가격에 맛있는 회전초밥을 즐겨보는것도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