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I Restaurant 옌지점 리얼후기


원래 한국에서 부터 키키레스토랑을 너무 가고 싶어서 예약을 하려고 했었다

그런데 내가 너무 방심했지

여행가기 3일전 중샤오푸싱점을 예약하려고 하니 이미 만석 ㅠㅠ

그래서 그냥 가서 1시간이든 2시간이든 마냥 기다릴까 아니면 그냥 포기할까 많은 생각을 했었었다

 

그런데 우리의 구세주

호호택시 투어 기사님 폴이 옌지점이라는 데는 자리가 있을 것 같다고 전화로 예약을 해주겠다고 했다

 

그래서 우리는 무조건 좋다고 !!

게다가 위치도 국부기념관역으로 좋았다


KIKI Restaurant 옌지점

http://www.kiki1991.com

台北市大安區光復南路 280 47

+886-2-2781-4250


 국부기념관 2번출구

 

드디어 도착한 옌지점



국부기념관역 근처인데

뭔가 우리나라의 압구정 같은 그런 고급스러움을 물씬 나는 곳이었다

 

처갓집 양념치킨도 있었고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 음식점도 많았다

그리고 사람이 엄청 붐비고 그런 곳이 아니라서 정말 좋았다

오픈하자마자 바로 입장

 


너무 너무 귀여운 키키레스토랑 인테리어

일본느낌도 조금 나는 것 같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게다가 엄청 친절하고

직원중에 한국말을 잘하는 직원도 있어서 아주 편했다





오자마자 바로 맥주부터 주문하고 한잔씩 마셨다

대만맥주는 굉장히 부드럽고 상쾌해서 내 입맛에 아주 잘 맞았다

 

독한? 술을 좋아하는 사람은 좀 심심하다고 느낄 수도 있겠다



드디어 나온 메뉴들

부추꽃볶음과 연두부튀김


한국에서 부터 정말 맛보고 싶었던 음식들이다





부추꽃볶음(250NT)

 

매콤하면서 짭짤하고 입안이 개운해지는 채소볶음으로 한국인 취향이다. 밥이랑 비벼서 먹으면 최고다.

공기밥이 15NT라서 1인당 1개씩 시켜서 볶아 먹어야한다.



계란 두부튀김(220NT)


달걀과 두부로 만든 요리인데 엄청 부드럽고 약간 달달하면서 정말 맛있다

부추꽃볶음이 약간 매우니 계란 두부튀김으로 속을 편안하게 해주니 안성맞춤이었다



그동안 느끼한 대만음식과 취두부 냄새로 힘들었는데 

이 매콤한 부추꽃볶음을 이렇게 밥에 비벼 먹으니 그동안의 음식들의 후유증은 바로 사라졌다

고기도 씹히고 그 부추의 상큼?함 ㅠㅠㅠ


아 ㅠ 지금도 엄청 먹고 싶은 맛



계란두부튀김은 정말 맛있었어요

겉은 튀겨서 고소한 맛이 나구요 안에는 푸딩처럼 식감이 너무나 좋고 게다가 아주 약간 달달함도 있었어요

정말 여자들에게 취향저격

부추꽃튀김이 사실 엄청 맵거든요. 특히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ㅜ

근데 이 계란두부튀김과 같이 먹음 매운맛을 잡아줘서 정말 좋았어요 



파인애플 크림새우(420NT)

오동통한 새우를 튀겨서 크림소스를 바른거다

달달하면서 고소한게 정말 맛있다


마지막으로 나온 파인애플 크림새우 

이건 다른 음식 거의 다 먹을 때쯤 나왔어요 

엄청 오래걸리는 음식 


달달하면서 고소한 크림새우 정말 최고예요 . 가격은 상당이 있는편입니다 

100원술집에서 먹었던 파인애플 크림새우와 비교해보면 ㅋㅋ 가격대비 100원술집의 파인애플 크림새우를 추천합니다 


 



이렇게 맛있는 키키레스토랑 

안가면 정말 후회할거예요

저희가족은 두번째날과 세번째날 저녁 모두 키키레스토랑 옌지점에서 먹었어요 

그만큼 매일매일 생각나는 맛 


키키레스토랑 예약하는 법은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제가 상세하게 설명해 놓았어용


2017/02/24 - [travel/taiwan] - 대만맛집 키키레스토랑 예약하는 방법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