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 부산출발 호치민 경유 베트남 항공 후기



몇일 전 친구들과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왔어요

저는 집이 경남이라서 인천까지 가는 데만 4시간 정도가 걸려서 부산에서 출발하는 비행기편을 선택했어요!

인천에서 직항으로 싱가폴에 가도 6시간 걸린다고 하니, 인천공항을 이용하면 총 10시간 정도 걸리더라구요


그런데! 베트남항공에서 부산출발 호치민 경유하여 싱가폴까지 가는데 총 8시간이 걸리는데다가 가격까지 아주 착하더라구요

그래서 주저 않고 바로 베트남 항공을 선택했어요! 

가격도 무려 30만원대 

지금생각해도 너무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여행당일 설레임을 안고 김해공항으로 갔지요







드디어 비행기에 탑승했지요!
그런데 베트남 국적기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엄청 좋더라구요

국내 저가항공보다 훨씬 크고 넓고 유럽갈때 탔던 아시아나 항공기랑 비슷했던것 같아요
그정도로 아주 만족했던 비행이었어요 




타자마자 기내식이 나오고
저는 불고기를 선택했어요 ! 
오물오물 ..음 음?? 그냥 한국 불고기 ㅋㅋㅋ 맛있었어요




보니까 뷰티인사이드 영화가 있더라구요!

이 영화 보고 싶었지만 못봤던 영화인데
비행기 타는 동안 봤는데 재밌었어요 





밥먹고 영화한편 보고나니 딱 그 시간에 맞추어서 호치민공항에 도착했어요 
경유 시간이 겨우 1시간이라서 베트남에 가서 구경할 수는 없지만 
호치민 공항내에서 조금 수다떨고 사진도 찍고 놀고 나니 금방 두번째 비행 시간이 되었어요 













근데 ㅋㅋㅋ 타자마자 또 기내식이 !!! 
뭐야 밥도 왕복 4끼나 주고 ㅋㅋㅋ 근데 그 가격이라니 ! 





그래도 경유라고 ㅋㅋ 시간 좀 걸린다고 두번째 비행에서는 잠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한숨 자고 나니 또 도착이래여 !! ㅋㅋ




도착하니 지카 바이러스로 핫해서 외교부에서 미친듯이 문자가 날라왔구요 ㅋㅋ

싱가포르 사람들은 지카 전혀 신경안쓰는 것 같던데 ㅋㅋㅋ






 

싱가포르 지카바이러스 현지 분위기


싱가폴 현지사람들은 크게 지카바이러스에 신경쓰지 않더라구요

워낙에 싱가포르는 관광지가 시내 중심부에 몰려 있고 지카바이러스 발생지역은 동부 지역이기 때문에 사실 상 지카바이러스에 감염되기가 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싱가포르는 대응도 철저하게 잘 하기 때문에 바로 방역을 실시하였다고 합니다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싱가포르 도착하자마자 정신을 바짝 차리고 !!


싱가포르에는 타이거 맥주가 유명한데여 비싸대여 ㅋㅋㅋㅋ

근데 공항에서 면세로 구입하면 저렴하다고 해서 여기서 바로 구입부터 해주구요 ㅋㅋ













그리고 유심칩을 구입하기 위해 여기저기 둘러보았는네요 

나오면 바로 한가운데 이런곳이 있어요

저희도 처음에 여기가 유심칩 사는 곳인줄 알고 갔는데 엄청 비싸더라구요!!


거의 살뻔 했다가 정신을 다시 차리고 좌측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편의점이 있거든여 거기거 사세여 !! 훨 싸요 


여기서 절대 사지마세요 !!!








바로 여기입니다!

여기 편의점에서 구입하면 훨씬 저렴해요 !!

무료통화도 30분 되더라구요 완전 만족했어요 






이제 셔틀버스타고 가려고 알아봤는데 

정말 친절하신 분께서 "택시랑 가격 비슷한데 셔틀버스가 겁나 느림보야 택시타렴" 이라고 셔틀버스 직원이 알려줬어요!

진짜 완전 감사했다능!!!!!

택시타니 한 2만원 안되는 가격에 도착을 한 것 같아요 

그것도 엄청 빨리 ㅋㅋㅋㅋ






저희 숙소는 5footway 보트키점 인데여

가서 짐을 풀고 바로 점보 레스토랑 가기위해 나왔어요!

시간이 없어서 숙소에 대한 사진을 못찍었네여ㅠㅠ


어둑어둑해지는 싱가포르의 저녁에 보트키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렇게 설레임 가득한 싱가포르 여행 첫째날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