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맛집 스페인클럽

 

부산 해운대 여행을 다녀왔는데 파라다이스호텔 근처에 있는 맛집인 스페인클럽에 갔어요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팔레드시즈 1층에 위치해있어요


스페인클럽은 해운대에서 엄청 인기 많은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테라스 자리 하나 있어서 냉큼 앉았어요 (오후 3시정도에 방문했는데도 테라스 자리는 달랑하나 남아있었어요)


해운대 스페인클럽 메뉴예요

가격은 엄청났어요 ㅋㅋㅋㅋㅋㅋ

가격이 정말 사악해요

 

저희느 감바스알아히요 와 해물 빠에야, 샹그리아를 주문했어요

40분 걸린다는 빠에야 (원래 빠에야라는 음식이 조리하는 데 오래 걸려요)

근데 감바스나오고 사진좀 열정적으로 찍다보니 금새 나왔어요

 한 30분 만에 나온것 같아요




감바스와 빠에야 음식 자체가 맛있는 음식이라서 당연히 맛있었어요

근데 가격을 생각하면 ㅠ 그리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것 같아요


몇달전 신혼여행으로 스페인에 갔었는데

바르셀로나에서는 빠에야 1인분에 1만원대로 먹었었거든요

근데 해운대 스페인클럽의 빠에야는 무려 38,000원 상당의 빠에야라니 ㅠ

저는 다시는 안갈것 같아요 ㅋㅋ 스페인과 너무 비교되더라구요

 

감바스는 새우가 오동통해서 맛이가 좋았어요

요것도 가격은 14,000원으로 좀 비싼편이었어요

사실 엄청 특별하게 맛있는 건 아이어서 좀 실망했어요

 

아무래도 위치가 환상이라서 음식의 가격도 좀 높은 듯 해요

조금 아쉬웠던 해운대 스페인클럽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