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맛집]

돈까스 전문점 소가담(sogadam)


대구에서 이미 유명한 돈까스 전문점 소가담

이제 창원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지도첨부합니다

주소 : 창원시 의창구 신월동 54-4 1층




위치는 신월동 창원중부경찰서 맞은편으로 상남동 롯데백화점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있다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지만,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핑크벽이 돋보이는 깔끔한 인테리어







그냥 돈까스집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예쁜 인테리어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몇가지 종류의 돈까스와 몇가지 종류의 피자가 있었어요

스파게티나 라이스종류의 음식은 없었어요



우리가 주문한 건 고르곤졸라피자와 치즈돈까스



고르곤졸라는 그냥 흔히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다

그런데 양이 참 많았다 

꿀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다



고운자태 뽐내는 치즈돈까스

음식이 나올 때 직원분이 돈까스 빼고 나머지는 다 리필이 된다고 하셨다


휘핑크림을 리필했는데 ㅋㅋ 너무 많이 주셔서 결국 남겼음...

양이 많이서 다른건 리필하지 않았지만

담엔 꼭 리필해서 많이 먹고 오겠어요 



마시썽

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아 가볍게 즐기기 딱 좋은 소가담 !!


진주에도 소가담이 생겼다는데, 다음번엔 진주 소가담에 방문해봐야겠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