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베트남 레스토랑 띤띤, tintin


경리단길 베트남 음식점으로 유명한 띤띤에 다녀왔습니다.

하노이 현지 스타일의 레스토랑 입니다. 

위치는 장진우 거리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있어요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13가길 23-6

전화번호 : 02-790-8709

영업시간 : ~ 11:30-21:00 / 월요일 휴무 / Break time 15:00-17:00





너무 예쁜 외관입니다

정말 베트남 느낌 나지 않나요?

여기가 정말 베트남인지 한국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ㅋㅋ





내부는 더 베트남 느낌 

너무 예쁘게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곳곳에 섬세하게 손길이 간 것 같아보였어요

여기 와보니 정말 베트남 여행 급 떠나고 싶어졌어요 ㅠㅠ







사진으로 많이 표현은 안된것 같은데요

의자가 겁나 작아요 

높이가 낮아요 베트남에 가본적이 없어서 첨에 좀 당황했어요

알고보니 베트남은 높이가 작은 의자에 옹기종기 앉아서 음식을 먹는것 같더라구요

정말 현지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베트남어?로 되어있어서 정확히 어떤 음식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애좀 먹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고르는데도 엄청 오래걸렸어요 

가격은 전체적으로 착한편이었어요

이태원에서 이정도면 정말 부담없는 것 같아요 





밑에 영어로도 간단히 적혀 있지만 정확히 어떤 음식인지 감이 잘 안잡히더라구요 

정말 고심끝에 하노이 분짜와 껌수엉을 주문하였어요 

분짜는 누들이라고 되어 있으니 대충 쌀국수? 같은거라고 유추를 하였고,

껌수엉은 그릴돼지고기와 밥이라고 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왼쪽이 껌수엉 (11,000)

한국음식으로 치면 양념갈비에 밥인데요 이게 진짜 맛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돼지고기에 계란후라이가 올려진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오른쪽 음식이 분짜 (10,000)

베트남식 냉모밀 같은 음식인데요. 면을 육수에 담갔다가 고기와 야채를 곁들어 먹으면 기가 막혀요 !

동남아 특유의 고수와 같은 부담스러운 향이나 맛은 없어서 좋았어요

정말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분짜! 방문하게 되면 꼭 한번 먹어보기를 추천해요 




베트남 현지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음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보니까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는 것 같은데 다음번에 가게 된다면 테라스에서 즐기고 싶어요 

한번도 가보지 못한 베트남이지만, 하노이에 간 것 같은 띤띤 !!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