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 맛집]

초밥뷔페 수사(soosa)


지난 크리스마스 때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 

그동안 벼루고 벼뤘던 초밥뷔페 음식점인 수사에 방문하기로 했다

서면 NC백화점에 있는 수사에 방문했다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몰라도 점심시간 딱 맞춰서 12시쯤 갔는데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한 30분 정도 대기하였다가 드디어 입장했다


인테리어부터가 온통 물고기 천국

심상치가 않았다



부푼마음을 안고 초밥 사냥을 나갔다

초밥은 그냥 결혼식 뷔페에 나올만한 그런 종류의 초밥과 롤이 있었다





겨울 시즌메뉴인지 설국식당으로 온통 꾸며져 있었다

스파게티같은게 먹고 싶었는데 

파스타 샐러드 같은게 있어서 엄청 펐다



그런데 와사비가 겁나 대박 !!!

한입먹고 눈물을 흘렸다 결국

다신 뜨지 않았다



튀김은 세가지가 있었다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 감자튀김

새우튀김은 솔직히 진짜 별로였다

완전 새우는 쪼꼬만 데 튀김은 엄청 많고.. 일식집의 새우튀김 생각하면 안됩니다


근데 오징어튀김은 고소한게 오묘한 맛인데 요건 맘에 들었어요



탕슉같은 튀김 요리와 우동

그냥 결혼식 뷔페 탕수육이 훨 맛있다는...

우동은 원래 안좋아해서 맛도 보진 않았다





초밥을 몇개 먹고 나니 바로 배가 불러서 진짜 많이 못먹었어요 

원래 엄청 많이 먹을 수 있는데.. 완전 페이크 밥만 먹다가 지침..

갠적으로 저 치킨이 제...일 맛있었다...


요 밑에음식은 눈꽃돈까스인데요

이건 15분 45분마다 나오고 그때마다 줄을 서서 먹을 수 있다고 안내를 하더라구요

갓튀겨서 그런줄 알았는데

첨에 줄서서 받아왔는데...

겁나 왜 30분 마다 요리 하는거죠??? 차갑고.. 학교에서 나오는 돈까스가 낫겠다라는.. 생각이

뭐 남아돌더만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는 돈부리

그나마 이건 짭짤하고 달달해서 맛은 괜찮았다

그래도 한그릇 더는 못먹겠더라


오뎅국은 완전 미지근해가지고 맛이 없떠...



요건 만들어 먹는 성게비빔밥이었는데 

그냥 마요네즈 맛 ㅋㅋㅋㅋ

된장국도 너무 싱겁고 

정말 콜라가 젤 맛있었다


이돈주고 여기갈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초밥도 다 말라가지고 

게다가 주말가격 19800원인데, 이 가격에 차라리 다른 데 가는 게 낫겠어요

첨엔 일본에서 만든 일식뷔페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저냥 이랜드에서 만든 거였어요

어쩐지 애슐리랑 비슷한 소스의 맛이 나더랑

갠적으로 애슐리 정말 좋아하는데 앞으로 전 애슐리만 갈래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