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김광석거리 맛집]

대구 김광석거리 맛집 88식당(팔팔식당)


지난 주말에 대구 김광석 거리에 갔다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교통이 상당히 불편했고, 주차공간이 여의치 않았다

김광석거리 스탬프를 찍으면 대백프라자 야외주차장에 무료주차가 가능하다는 블로그 글을 보고 갔다

그런데 평일에만 해당된다고 한다



대구 김광석거리 주차 꿀팁 

: 평일에만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야외주차장에서 무료주차 가능함(단, 김광석거리 스탬프를 찍어와야함)


제발 이런거 좀 알려주세요 ㅠㅠ 


너무 배가 고픈나머지 차를 세우고 밥부터 먹으러 갔다

김광석거리에서는 꽤 유명한 곳인 것 같았다

일본식 음식점 88식당, 88식당의 정확한 의미는 잘 모르겠다 


김광석 거리는 엄청 좁은 골목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좁은 골목을 거닐다 보니 골목 사이에 팔팔식당이 위치해 있었다


위치 : 대구 중구 대봉동 5-4, 88식당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식당

일본느낌이 물씬 난다



일본 한번도 가본적은 없지만 일본느낌이 난다

일본여행 가고 싶은데 ㅠ 갈 기회가 마땅치가 않네 ㅠㅠ


식당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다



매운크림돈까스와 나가사키파스타를 주문했다

팔팔식당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 두가지라한다


먼저 나온 매운크림돈까스 

일단 돈까스는 엄청 맛있었다 

매콤한 크림소스와 돈까스는 너무 잘 어울렸고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나가사키파스타

잉?? 그냥 나가사키 짬뽕탕이다 

그런데 이건 파스타가 너무 꼬들꼬들했으며 다 익히지 않은 것 같아 아쉬웠다

그리고 국물은 그리 진한느낌이 들지는 않아 조금 아쉬웠다 



밥을 보고 너무 행복한 모습!!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가격도 다 만원을 넘지 않아 아주 저렴했구요 

특히 이 매운크림돈까스는 최고여뜸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