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대구 안지랑 곱창거리 앞산곱창


대구하면 곱창이 유명하다던데 곱창거리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곱창전골로 유명한 버들식당을 가려다가 주말이라 그런지 대기가 거의 40분이라고 해서 고민하고 있었어요

택시 기사님이 곱창거리가 유명하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갔습니다

여기가 맞나 싶을정도로 그냥 동네였는데, 동네 골목을 좀 더 걸어가 보니 정말 곱창거리가 있더라구요

길 양옆으로 곱창집이 쭉 늘어져 있었어요


어디갈까 엄청 고민하다가 앞산곱창 이라는 곳을 갔어요


주소 : 대구 남구 대명동 888-1, 앞산곱창

안지랑 3번출구에서 동네쪽으로 줄 걸어 올라가세요





거의 모든 가게들이 메뉴는 동일해 보였어요 

그 중에 부추치즈불곱창이라는게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부추치즈불곱창 1인분 9,000원 

가격도 정말 착한 것 같아요!


주문하니 한상차려 졌어요 

초벌로 곱창을 구워서 나오고 그 위에 치즈를 올려주시더라구요



그러고 토치를 가지고 와서 치즈를 맛나게 녹여주셨어요

그위에 부추를 올려주고 볶아주십니다 



침이 줄줄줄

너무 맛나보이는 저 때깔



은근한 불에 계속 조리다 보면 정말 맛있게 곱창볶음을 즐길 수 있어요



드디어 부추치즈불곱창이 준비가 되고

곱창에는 소주가 빠질 수가 없죠 !!


치즈를 말아서 곱창 한입 먹었는데 !!! 정말 최고

원래 곱창 질겨서 저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하나도 안질지고 쫄깃쫄깃 완전 맛있었어요 

내가 지금껏 먹은 건 곱창이 아니고 고무줄이었던가... 

각종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곱창을 먹고 마지막에 밥을 볶았어요 

그리고 된장찌개 하나 추가주문

된장찌개는 3,000원이었구요 찌개안에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드디어 볶음밥 완성 !!

볶음밥 1인분 2,000원치 볶은거예요


정말 진짜 맛있었어요

포스팅하고 있는데도 그 맛이 생각나서 군침이 도네요 ㅠㅠ


포장과 택배도 가능한 것 같았는데 제가 왜 택배를 주문하지 않았을까요 ㅠㅠㅠ

정말정말 맛있었구요 !!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계속 챙겨주시구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