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상남동 맛집]


호텔 마이애미

(HOTEL MIAMI)


창원 맛집으로 소문난 호텔 마이애미를 다녀왔지요


위치 :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23-6 에이스타워 3층

운영시간 :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 15:30~ 17:00


위치는 주소보시고 찾아가면 찾기 쉬워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되요



입구에서부터 취향저격의 인테리어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 레스토랑인것 같아요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길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거나 아님 저희처럼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시기를 추천해드려요

예약은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에는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세요~




외국에 온 듯한 인테리어 

군데군데 야자수 같은 나무가 외국느낌을 더해주네요

마이애미는 안가봤지만 아마 이런 분위기겠쥬?





엄청나게 많았던 외국맥주

그리고 빅웨이브

개인적으로 빅웨이브 참 좋아하는데요 

가지고 오고 싶었어욤







요거는 테이블 번호가 적혀 있는건데요

빌지 같은거예요

나중에 계산할 때 이걸 가지고 가면 계산해줘요

아이디어 좋은 것 같아요 !



소품 하나하나 너무 다 예쁜것

정말 마이애미에 있는 것 같아용









갈릭 오일 파스타와 연어브레드를 주문했어요

이집에는 브레드가 유명하더라구요


연어 브레드는 두툼한 빵위에 신선한 샐러드와 연어가 가득 !! 

정말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가지고 

결국에는 브레드 조금 남겼어요 ㅠㅠㅠ

정말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ㅋㅋ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