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헤난리조트(Bohol Henann resort Alona beach) 후기


보홀 여행 숙소 추천

는 보홀로 여행지를 결정하면서 한치의 고민없이 숙소는 보홀 헤난리조트로 결정했어요 

저는 디럭스룸으로 2박 예약했어요



여긴 보홀 헤난리조트의 로비예요

역시나 한국인과 중국인이 엄청 많다고는 들었지만 로비에서부터 엄청 많더라구요





보홀 헤난리조트 디럭스 룸컨디션이예요 

이불도 보송보송해서 너무나 맘에 들었구요 넓어서 캐리어랑 물건 두기도 편했어요

넓고 깔끔해서 넘 좋았어요! 




보홀 헤난리조트는 역시 수영장이죠! 헤난리조트는 2개의 수영장이 있어요 

하나는 풀억세스룸이 있는 수영장

룸과 수영장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예요 여긴 아무래도 룸이 있다보니 오후10시까지 이용가능해요 


1층이구요 풀장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룸이 있어요 

언제든지 수영하고 싶을 때 문만열고 나가면 수영장으로 갈 수 있는 풀억세스룸 


그리고 알로나비치쪽 수영장

수심이 3M정도의 다이버 전용 수영장도 있어요

이곳은 12시까지 이용가능해요




수영장에서는 타월을 빌릴 수 있어요

룸넘버랑 이름적고 빌리고 나중에 반납하면 됩니당 







헤난리조트 바로 앞의 알로나비치(Alona beach)

전체적으로 만족한 보홀 헤난리조트

근데 발리카삭 투어와 마사지한다고 생각보다 그리 오래 수영장에서는 놀지 못해서 좀 아쉬웠어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