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리조트 추천]


가성비 좋은 세부 리조트

Pacific Cebu resort, 퍼시픽 세부 리조트


세부 여행 때 아주 잘 지내다 왔던 리조트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세부여행을 준비할 때 막탄에 있는 리조트는 다 알아봤었는데요 

가성비 최고인 리조트가 퍼시픽 세부 리조트 인것 같아요


프라이빗 비치도 있고 예쁜 수영장도 있는 곳인데 가격도 아주 착한 곳이예요 



수영장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정말 최고였어요 

여기에 하루종일 누워서 먹고 자고 하고 싶었는데 주어진 시간이 오전밖이라 아쉬울 뿐이었어요



프라이빗 비치 앞쪽에 비치되어 있는 소파예요

완전 푹신해서 편하고 정말 좋았어요 

아침 일찍 부터 부지런하게 일하고 있으신 리조트 직원분들이예요

수영장 이용할 때 수건도 한장씩 가져다 주시는데 친절하고 정말 좋아요 



저는 놀다가 수건 한장 받아서 닦구 침대에 깔아 놨다가

한장 더 받아서 가기 전에 또 닦았어요 

정말 눈치볼 것도 없고 정말 자유롭게 놀다 왔어요

게다가 직원들도 넘나 친절하구요 !




식당에서 바라보면 프라이빗 비치가 보여요 


조식은 기본적으로 있을거는 다 있었어 괜찮았어요

게다가 조식포함 리조트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아주 대만족이었어요 





수영장 옆에 세군데의 침대? ㅋㅋ 같은 곳이 있었는데

비어있으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저는 바로 옆에 이용했는데

놀다가 누워서 쉴수도 있고 앉아서 맥주한잔 마시는데 넘 좋았어요





프리드링크 쿠폰으로 받은 오렌지 쥬스

리조트 체크인할때 프리드링크 쿠폰을 줍니다.

프리드링크는 기본 오렌즈 쥬스만 가능하고, 나머지 음료는 15 % 할인해줘요 





조용하고 평화로운 곳에서 잘 놀다 왔어요 

다른 리조트 보다 특히 한국인도 별로 없었고 오전타임에는 리조트 수영장 이용객이별로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사실 저만 알고 싶은 그런 곳이예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