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맛집 제주 김만복


제주도 여행을 가기로 결정하고 나서 부터 가장 먹어보고 싶었던 제주 김만복

전복으로 만든 김밥이랑 주먹밥이 유명한 곳이다


도착해서 네비에서 검색해서 방문했는데 

제주시에 2군데가 검색이 되어서 첫번째로 뜨는 곳으로 갔었는데 

자리를 이전했다는 안내말과 함께 굳게 문이 닫혀 있었다 


위치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일단 제주도에는 제주 김만복이 제주점과 서귀포점 2군데가 있어요 


제주점 : 제주시 북성로 65

(영업시간 : 10:00~20:00, 재료소진시까지)

서귀포점 : 서귀포시 월드컵로 193



저는 제주점에 방문했어요 

주차할 곳은 마땅치가 않아서 저희는 가게 앞에 도로가에 차 임시로 세워놓고 바로 주문해서 가져왔어요


손님이 많을 때에는 임시주차 하기도 어려울 것 같았어요 






제주 김만복의 메뉴를 확인하세요 

대부분 만복이네 김밥, 통전복 주먹밥, 오징어무침 이렇게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2명이서 3개 주문했어요


일요일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했는데 줄은 그리 길지는 않았어요 

워낙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기계처럼 미리 음식을 만들어서 포장해 놓으셨더라구요 


테이블은 따로 없어서 무조건 포장해서 가야해요 

참고하세요~






제주 김만복 음식을 바리바리 싸서 

근처 삼양검은모래해변으로 갔어요 


아직 바람이 많이 부는 제주여서 

바닷가 앞에서 먹었는데 좀 추웠어요


비쥬얼 좀 보소

푸짐한 제주 김만복에 앞에는 바다가 펼쳐져 있고

죽여줍니다 제주라는 곳은 정말 



개인적으로 저는 통전복 주먹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전복은 정말 오동통하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만복이네 김밥은 조금 기대 이하이긴 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전복의 맛은 거의 느낄수는 없었구요 

중간에 있는 계란은 달달한 맛이예요 


오징어 무침은 엄청 달달하고 매콤한 맛이예요 

시원하고 칼칼한 맛은 좀 부족했어요 

많이 달아서 그런것 같아요 



그래도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 김만복 

날씨만 더 좋았다면 여유롭게 맛을 음미하면서 먹었을텐데 

무서운 제주도 바람때문에 추워서 급하게 먹고 일어나느라 아쉬웠어요 


제주도 방문하면 한번쯤은 꼭 먹어보세요 !!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