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 제주도 숙소 부르네 스테이(Brne stay)

Airbnb(에어비앤비)로 예약한 제주도 숙소 부르네 스테이

 

 

몇인 전 셀프웨딩 촬영을 위해 제주도를 방문했었어요

에어비앤비로 여러차례 여행을 방문했었기 때문에 당연히 제주도도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을 하려고 했지요

 

그런데 너무 예쁜 숙소가 딱 눈에 보이는 거예요 !!

그 숙소는 바로 부르네 스테이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감성충만한 숙소



 

바로 할인코드 적용해서 예약했어요!

48,000원이나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너무나도 예쁜 속소를 저렴하게 예약하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48,000원의 할인코드를 적용받아 여행하실 수 있어요

스마트한 여행자가 됩시다!

 

할인코드링크( http://www.airbnb.no/c/yeonjuk143 )

 

 

에어비앤비 할인받고 가는 방법 포스팅한 저의 게시글이예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6/12/29 - [travel/에어비앤비] -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로 약 48,000원 크레딧 받자

 

부르네스테이 위치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용담3동 2576, 부르네 전복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치고 가다보면 정말 숙소가 없을 것 같은 곳에 도착을 하실거예요

1층은 공사중으로 리모델링 하는 중이라고 하더라구요

 

 

공사중인 1층이 무색하게도 

계단을 하나둘 올라가니 이런 감성터지는 소품일이 곳곳에 있어요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넘쳐나요







드디어 화이트방에 들어갔습니다

어쩜 이렇게 이쁠수가 있나요?


뭔가 작업실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아늑하고 따뜻했던 숙소

후기에 추웠다는 분들이 많이 있어서 사실 걱정을 하긴 했었는데요 


더워죽을뻔 했어요 저희는 ㅋㅋ 정말 따뜻하고 포근했어요







빈티지한 카페트와 거울 

부르네스테이의 가장 매력있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셀프웨딩을 위해 가져갔던 드레스들을 한켠에 걸어두고 

헹거와 옷걸이 마저도 심상치가 않네요 


금색 옷걸이가 너무 탐났어요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홈이 파여있어서 옷이 미끄러져 내려가지도 않고 완전 맘에 들었는뎅 



베란다도 신경써서 꾸미신 것 같아요 

버릴곳이 없는 부르네스테이



여행가기전 준비했던 커플 맨투맨을 입고서 사진찍기

조명도 은은해서 사진도 넘나 잘나오더라구요 


제주도 여행을 하기 힘들정도로 매력적인 숙소







부르네스테이의 전매특허라고 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로 영화보기

좀 아쉬운게 부르네 스테이에는 티브이가 없어요 


하지만 그걸 채워주는 빔프로젝터가 있어요 

미리 USB에 영화를 담아가서 저희는 봤어요. 라라랜드를 가져갔었는데요 

영화관에서 보는 걸 추천해드려요 

생각보다 지루하고 잠이 오더라구요 ㅋㅋㅋㅋ


공항 근처에 위치한 아늑하고 감성 터지는 제주도 숙소에서 잘 쉬다 갑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