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이 액션캠 짭프로
: 노바텍 SJ9000 4K F70R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예용 :-)

제가 곧 세부여행을 가는데요 여행가서 동영상으로 추억을 많이 남기고 싶어서 저렴이 액션캠 짭프로를 구매했어요

오늘은 노바텍 후기를 가지고 왔어용

물놀이가 많은 여름에 물속에서도 마음껏 사진을 찍고 동영상도 찍고 싶은데

방수케이스에 넣은 핸드폰을 볼때마다 너무 불안헤서 맘편히 사진 찍고 싶어 액션캠을 알아봤어요

 

사실 유명한게 바로 고프로와 소니 액션캠인데요

요것들은 너무나 고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고민을 상당히 많이 했었어요

근데 놀러갈때마다 사실 동영상을 잘 찍지도 않고 핸드폰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에

결국 저는 가성비 짱인 노바텍 일명 짭으로를 구매했어요

근데 짭프로 노바텍 액션캠도 종류가 너무나 많더라구요

정말 혼란의 연속이었어용 ㅠㅠ

너무 종류가 많고 이름도 복잡해서 오래 고민하지 않고 중간급정도인듯한 Sj9000 F70R을 구매했어요

드디어 도착한 내 짭프로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요

중국에서 배송되는 건데 배송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자 이제 개봉시작!

패키지를 오픈하니 카메라와 부속품들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 멘붕의 연속

짭프로 노바텍은 방수캡까지 기본사항에 포함되어 있어서 정말 좋아요

사실 바로 방수가 된다는 점에서 노바텍을 구매했죠

핸드폰으로 충분히 좋은 영상을 찍을 수 있지만 핸드폰은 방수가 안되니 ㅠㅠㅠ


방수캡에 씌여져 있던 액션캠 노바텍

크기도 아담아니 넘나 귀여워용!

 

방수캡을 빼보니 너무나 귀엽고 작은 액션캠

진짜 귀여워용 ^-^ 

 

 

 메모리카드는 32GB까지만 지원된다고 하네요

요거는 SJ9000 F70R제품으로 마이크로 SD카드네용


짭프로 액션캠 노바텍은 버젼에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의 종류도 다르니깐요!

구매하기 전에 잘 알아보고 구매하셔야 해용

 

 
방수기능테스트

방수기능테스트는 꼭 해야해요

혹시라도 방수가 제대로 안된다면 바로 교환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이예용

얼렁얼렁 테스트 해봤어용

 

카메라는 빼고 방수캡에다가 휴지를 넣고 마구마구 물속에 넣어주세용

흐르는 물에도 가져다 대어 주시구요

 

보송보송한 휴지

방수기능 테스트는 통과!!

 이렇게 오늘 짭프로 액션캠 노바텍 후기는 마칠게용 ^^

놀러가서 노바텍으로 이쁜 영상 많이 찍어 와서 리얼 후기 남길게욤!!!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