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스마트폰 스냅링/아이링


카카오프렌즈(kakaofriends) 스마트폰 스냅링을 구매했어요

카카오 정품은 아니구요 ㅋㅋㅋ 정품은 26,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쉽게 구매하긴 어렵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하게 된 cutie ring , 큐티링? 

이건 단돈 2,000원

이천원 !!!!!!!

정말 저렴하죠? 지금생각해도 이걸 어떻게 이천원에 득템을 할 줄이야 ㅋㅋㅋ

사실 그렇게 필요한 아이템은 아닌데 가격이 !!! 안살수가 없었어요



커플로 구매했어요

저는 어피치(apeach), 남치니는 라이언(ryan) 선택했어요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배경 색감도 프렌즈에 따라 고급지게 펄이 들어가 있구요 ㅋㅋ



뒷면은 이렇게 스마트폰에 붙일 수 있게 접착스티커가 있어요

스티커가 널찍해서 안떨어질 것 같아요 



원산지는 중국이네요

made in china

그래서 이 가격이 가능할지도 ㅋㅋㅋ

정말 신기한 나라예요 중국은 

 


오링을 이리저리 움직여 보았는데요 

고정이 잘 되네요 

정말 맘에 들어요 !!

2000원의 행복같은 아이템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