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드디어 내손안에 왔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을 구입하고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기본 박스 구성은 설명서와 샤오미 보조배터리, 충전케이블선 이렇게 들어있어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신형은 기존 10400 제품보다 훨씬 슬림하게 나왔어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신형은 두께가 12.58mm정도로 얇아요

무게는 225g정도인데 기존에 쓰던 것보다 더 가벼워졌어요
들고 다닐 때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사실 20000 상품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그건 너무 무거워서 잘 안들고 다닐것 같아서 10000을 선택했어요



애플과 아주 유사한 컬러감으로 유명한 샤오미 보조배터리

애플 느낌이 나는 실버와 그립감을 기대하면서 포장을 뜯었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색상은 분명 실버로 주문을 했건만, 오배송으로 이 컬러가 와버렸어요
레드색상이 떡하니 ... 완전 충격 그자체였어요


근데 레드라기 보다는 핫핑크에 가까운 컬러예요
보다보니 괜찮은것 같아서 그냥 쓰기로 맘 먹었어요

남자친구도 저와 이 컬러가 잘 어울린다고 다독여주더라구요 ㅋㅋㅋ






이번 샤오미 보조배터리 신형은 18W 고속충전 기능이 있대요
근데 아이폰은 해당사항 없다네요 ㅠㅠ

아이폰 유저로서 항상 맘 졸이며 핸드폰을 이용한 적이 많았었는데요
이제는 그런 걱정없이 다닐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폰 기준 2회 정도 충전이 가능한 것 같아요

이정도만 해도 충분한것 같아요 


어딜가나 함께하는 내 샤오미

돋보이는 컬러와 디자인 넘나 이뿐것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