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 핸드폰 약정기간도 끝나고 해서 알뜰폰으로 갈아탔었는데요

그 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해요!


 


아이폰6 유저로 2년간의 약정이 끝나고 4개월째 SKT 42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었어요

요금할인 받고 해서 요금은 3만원대로 나오고 있었고 금액은 많지는 않았어요

근데 데이터가 1.2G여서 하루하루 힘들었거든요

추가로 매달 데이터 사는 데이터 거지였어요

 


그러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알뜰폰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게다가 LGU+ 알뜰폰 행사를 한다고 해서 냉큼 가입했지요

 

유모비 유심가성비6이라는 상품이 있는데

무약정형에 전화 250분, 데이터 6GB인데 기본료가 16,500원으로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정말 고민없이 바로 신청했어요!

정말 좋은 조건인데 가격까지 알뜰 :-)

 

신청방법도 까다롭지 않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인터넷 사이트로 신청할 수 있고

유심이 자택으로 배달되면 유심만 갈아끼우고 개통요청 전화만 하면 바로 개통이 돼요

매장 방문없이도 간편하게 개통할 수 있어요!

 

또 하나1Q카드를 전원 1원이상 사용하면 매달 5000원 할인이 된다고 해서 신용카드도 신청!

정말 엄청난 혜택인것 같아요


 

https://shop.uplussave.com/shop/dev/usim.mhp


 

도착한 유심을 갈아끼우고

유심 수령후 콜센터에 전화해서 개통 신청하면 바로 개통됩니다.

(수령 후 3일이 지나면 자동캐동도 됩니다)

 



개통하고 지금 잘 쓰고 있는데 음질이나 인터넷 속도는 크게 차이가 없어요

단지 멤버쉽혜택을 못받는다는 건데.. 그거 안하고 저렴하게 이용하는게 나아요 ㅋㅋ

 

약정이 끝난 핸드폰 사용중이시라면 알뜰폰 추천해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