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후기

 

친구들과 우정여행으로 1박2일로 부산 해운대에 다녀왔어요

요즘 해운대하면 핫한 파라다이스호텔을 이용했어요 



깔끔한 로비와 친절한 직원분들

저희는 본관 오션뷰 디럭스룸을 이용했에요

해운대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 호텔이라서 테라스 뷰가 정말 최고였어요 




푹신하고 포근한 더블침대에 우리가 추가한 엑스트라 베드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와 티백



욕실을 정말 력셔리 그자체

어메니티는 록시땅 제품이었어요

록시땅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정말 맘에 들었어요

세면도구 챙길필요가 없어요

아참 치약칫솔은 제공되지 않고 이용을 하려면 2200원의 추가비용이 들어요

치약과 칫솔을 미리 챙겨가세요!


 


저희 룸에서 보이는 씨메르 전경

 해운대가 이렇게 예뻣나 이번에 처음 알게됐어요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씨메르 이용후기

저희가 이용한 패키지는 수영장 1회, 씨메르 1회 무료이용이 가능했어요

3명으로 결제했는데 수영장을 3명 모두 무료였지만 씨메르는 2명만 무료제공이었고

나머지 한명은 16,000원 정도의 추가금액을 내야했어요 ㅠㅠ

2명에서 3명으로 예약할 때 금액을 추가로 내는 데 굳이 16,000원 추가로 받는지 정말 이해가 안감




4층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수영장

아쉬운점은 사람이 너무 많은 수영장 ㅠㅠㅠ

솔직히 기대이하였어요

오션스파풀은 수영장 하나에 체온유지풀? 같은 탕이 하나 있어요

그래도 밤이되면 불이켜지면서 수영장과 스파가 너무나 예뻐져요

야경까지 보이니 완전 최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